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밖에서 같이 밥을 먹는다던지 하면서 만날 수도 있다. 호스트 쪽에서 적극적으로 밖에서 만나고 싶다고 연락이 온다. 그중 맘에 드는 호스트를 지명하면 일본에 있는 동안 썸타는듯 한 느낌으로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이 험난하고 치열한 리그 속으로 뛰어들어올 놈은 와라. 많은 경험 할 거고 신기한 것도 볼거고 못볼꺼도 많이 볼거다. ㅁㅊ년 도라이도 많고 의외로 괜찮은 사람들도 있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그러나 구토를 할 경우 역류하는 위산이 식도와 치아를 녹여버리기 때문에, 실제로 일하고 있는 호스트들 역시 이 방법을 최후의 방법으로 생각하며 가능한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려고 한다 말이 쉽지 이 방법이 실상 가장 많이 사용된다

내가 쓴 글 보기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일본에는 보이바 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로그인 상태 유지'중인 개인 기기를 분실한 경우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호스트바는 룸살롱 같은 남성들이 이용하는 유흥업소에 비하면 업장 숫자도 훨씬 적은 데다 규모도 작고 영세한 곳이 대부분이다. 남성의 유흥에 대한 수요가 여성의 수요보다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생기는 당연한 차이다.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중독된 여성은 어마어마한 금액의 돈을 호스트에게 쏟아붓게 되고 슬슬 금전문제가 터져나올 때쯤에 여성이 고민을 털어놓으면 말로 구슬려 업소에 들어가게 유도하는 것. 당연하지만 여기서 득 보는 사람은 호스트 밖에 없다 인력을 제공한 대가로 업소에서 급여의 일부를 떼어주는데다가 밤에는 또 여성이 바에 와서 신나게 돈을 호빠랭킹 써주기 때문.

아무튼 이러한 경우가 다수다보니 개인생활이 없고 스트레스가 크다는 점이 있지만 무조건 돈을 벌어 독립하겠다'는 동기부여가 되는 일도 많다고. 또한 자연스럽게 출퇴근도 용이해지며 팀플레이가 매우 중요한 일인 만큼 분명 나쁜 점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호스트들의 경우 지명고객이 여럿 생기기 전

그러나 이런 방법을 사용했을 때 손님이 호스트의 술을 마시겠다는 상황이 생긴다면 그때의 대응에 대해서는 먼저 분명히 생각해 두어야만 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Leave a Reply

Gravatar